2024.05.03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광양시, 5월 시정발전 유공자 32명 표창장 수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광양시, 5월 시정발전 유공자 32명 표창장 수여

광양시의 버팀목인 자원봉사자들에 고마움 전해

 

 

사본 -광양시장 정인화, 2023. 5월 시정발전 유공자 32명 표창장 수여 - 총무과 1.jpg

 

 

광양시(시장 정인화)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발전 유공 시민 3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은 정인화 광양시장과 시민 수상자, 축하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립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4월 주요 행사 영상시청, 표창장 수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정 시장은 시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역사회에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단체 2곳과 시민 30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무료급식 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으로 총 1,0403,693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을 한 사랑나누기봉사단 이원걸 씨가 이달의 봉사왕으로 선정되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원걸 씨는 우리 시 자원봉사자 75,255명 중 지난 3월 활동 실적이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정인화 시장은 본연의 일도 바쁠 텐데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이 있어 든든하다타인을 위해 땀 흘리고 시간을 내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에 숨어 있는 의인들을 적극적으로 추천해달라고 하면서 시정발전 유공 표창장 수여식을 마무리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