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남해군, 2021년도 2분기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남해군, 2021년도 2분기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동북아뉴스타임]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여성인력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1년도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최막순 회장을 비롯한 박현주 명예회장과 산하 소속 13개 단체 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을 위한 음식나눔 봉사도 함께 진행했다.

회의는 1분기 활동내역보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여성단체협의회 활동과 2021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에 대한 세부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음식 나눔봉사는 120인분의 전복죽과 곁들임 반찬을 정성 가득히 만들어 각 단체의 임원들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군민들에게 전달되었다.

박현주 명예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최막순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분께 감사하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를 만들어가는 과정에 회원분들의 많은 협조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막순 회장은 “올 상반기 코로나19 예방접종 현장에서 봉사하며 우리 단체의 단합된 모습을 널리 알린 것 같아 같아 뿌듯하다”며“하반기에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과 여성 지도자 워크숍 등 당초 계획했던 바를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해군 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3개단체 2,2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월부터 본격적으로 양성평등 공모사업을 통해 여성의 역량강화와 여성친화도시 기반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 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