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1,12대, 순천공업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성료‘

기사입력 2020.01.02 09: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8회 이상대.jpg강대복(9회) 취임회장(20191227).jpg

     


           이임회장 이상대(8회)                                  취임회장 강대복(9회)

     

    지난 27일 아모르웨딩홀에서 순천공업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500여명의 동문회원 및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이번 행사는 내빈 소개, 이상대 11대 이임회장(8회)의 이임사에 이어 강대복 12대 취임회장(자동차과 9회)의 취임사 및 공로패 시상 순으로 이어졌다.

     

    이상대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7,742명의 인물을 배출한 자랑스런 순천공고 동문회장으로서 2년의 기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너무나도 뜻깊고 영광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동문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지금처럼 변함없이 학교발전을 위한일에는 누구보다 앞장서서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임기를 마치는 이상대 이임회장은 이임과 동시에 순천시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하면서 지역공동체를 위해 계속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강대복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과거 우리는 조국 근대화의 기수 라는 일념으로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에 큰 기여를 하였다. 지금은 최고의 엔지니어와 기업가로 21세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내년도 총동문회의 역점 사업으로 는 더 많은 재학생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장학재단의 활성화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학재단 기금 전달 후 교가제창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backward top home